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3기 - 4주차 회고
💗 Frontend 💗/🦁 멋쟁이사자처럼 3기

🤯🤪 바쁘다 바빠!


이번 주는 약간 무리에 무리를 한 주였다. 7일이 아니라 10일 정도 되는 느낌...🤪 그러다 보니, 깜빡하거나 실수한 것들이 정말 많았다... 휴... 엉진망창이었던 이번 주... 다음 주엔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진중하게 보내야지...!

-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 이번 주 스터디 참여 못함 🥲 다음주에 2개 듣기,,
- 스자일 이번 주 몇 번 빠져서 부랴부랴 혼자 책 읽음 🥲 담주는 꼭 빠지지 말기!
- 타입스크립트 책 집필 회의,, 일어나놓고 참여 못함 🥲 멍청이?
- 멋사 커피챗 다녀옴 🥰
- 러버덕스 오프라인 스터디 다녀옴 🥰


이번 주는 그냥,, 너무 엉망이라 정리하고 싶지도 않다,,, 과제들도 진짜 내 코드가 너무 엉망인 것 같아서 '클론코딩 후 처음부터 다시 해보기'를 하다 보니 시간 겁나 많이 걸리고,,, 휴,,, 해야 할 게 많은데 잠도 제대로 못 자서 그냥 붕 뜨고 얼 빠진 상태였던 월~목의 나,,, 🥲 부정적인 얘기밖에 할 말이 없어서 모처럼 풀 스케줄로 보낸 휴일 날의 일상들이나 기록해둬야지 😮‍💨

금요일 멋사 커피챗! 운영진 분들 실제로 뵈니까 뭔가 연예인 보는 느낌 🤣 그리고 줌으로만 보던 다른 팀장님들도 너무 반가웠다!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얘기 나누고, 피크닉 소식도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. 멋사 오피스는 생각보다 더 넓고 더 좋았다! 요기 D타워 맘에 듦,, 😎

넘 귀여웠던 아기 사자들 🤍

모처럼 수업 안 듣는 금요일이라 남자친구 만남! 광화문은 여의도랑 또 다른 느낌이라 좋다 ㅎㅎ 일단 기운이 좋은 곳이라 느껴진당
여의도 맛집 민소한우가 광화문에도 있길래,, 먹으려다가 사람 넘 많아서,, 양가곱창? 아무튼 곱창집 가서 곱창 먹었다! 의외로 맛있어서 기분 좋았음 🙂 근데 이거 먹으니까 느끼해서 백미당 아이스크림 먹어줌. 후식 필수ㅋ

하이볼 땡겨서 (저 거봉 하이볼 존맛) 우리 동네 이자카야 가서 가라아게, 명란치즈감자에 하이볼까지 먹었는데도 11시도 안 됐다..! 가볍게 동네 산책 하고 집에 들어가서 대충 씻고 바로 잠들었다 🥱


토요일 러버덕스 오프라인 첫 모임! OT 날이라,, 아이스 브레이킹 하고 바로 다같이 과제했다 🤣 시간이 너무 짧아서 제대로 많은 분하고 얘기 나누지 못해서 아쉬웠다! 근데 옆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하고,, 넘 재밌었다! 모르는 부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고, 친구들하고는 못 나누는 과제 얘기 등등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. 페어 만남도 기대된다! 가까운 동네 분들을 만날 수 있다니,,, 정말 굿,,, 다같이 멋지게 성장하길! 🙌🏻 면접 스터디까지 멋지게 마무리 해야쥐 😎

새벽에 ㅋㅋㅋㅋ 스터디룸 음성 채널 가서 과제하다가,,, 또 대참사 ㅎ

또 마이크 안 껐다,,, 😂 본의 아니게 먹방함 ㅎ 이 채널에서만 두번째,,, 이 바보야!!!
근데 저 캔디포도 진짜 존맛✨ 일명 코튼캔디포도, 솜사탕포도라 불리던데 진짜 솜사탕 맛이 난다!!! 🤍



일요일 벤딩 머신 과제를 빠르게,,? 그리드로 수정해보고 며칠 전 생일이었던 친구를 만나러 갔다! 이틀 연속 홍대 가기,, 오랜만에 보는 내 칭구칭긔,, 넘 반갑고 재밌었당 ㅎㅎ 벤딩 머신 과제를 완벽하게? 끝내지 못해서 너무 마음이 불편했지만,,, 맛있는 거 먹고 쇼핑하다 보니까 까먹음 ㅋ 후후 늦지 않게 집에 와서 과제 좀 보고 회고록 작성 중 🥱 알찬 한 주였다,,, 하얗게 불태웠다,,🔥

 

 

모두가 공감할 짤 ...

엇 쓰다보니 12시가 넘었네,, 모처럼 자바스크립트 책이 읽고 싶은 밤이다! 책 읽고 빨리 자야지!

다음주의 나야! 파이팅! 💖